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사)한국프레스플라워협회, 「압화 디자인원론」, 부민문화사, 2018. | 미소장 |
2 | 권민택․나광진, 점포의 디자인 환경요인이 감정반응과재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디자인학 연구, Vol.16 No.4, 2018. | 미소장 |
3 | 김규년․김한신, 서비스 스케이프의 사회적 요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Vol.39 No.3,2014. | 미소장 |
4 | 김나민, 서비스 스케이프의 구성 차원으로서의 다른 고객에 대한 연구. 연세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7. | 미소장 |
5 | 김수정․허북구․박윤점, 자생 식물을 이용한 압화 작품의 소재 분류 및 표현 경향, 한국화예디자인학 연구, Vol.10, 2004. | 미소장 |
6 | 김연진, 에어 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가 감정반응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청운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6. | 미소장 |
7 | 김주리, 카림 라시드와 파비오 노벰브레의 상업 공간 실내에 나타난 바이오모픽 특성에 관한 연구, 건국대학교석사학위논문, 2011. | 미소장 |
8 | 김지은, 호텔 레스토랑 서비스 스케이프의 고객 감정과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경기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6. | 미소장 |
9 | 김희경, 공연장 서비스 스케이프(Servicescape)가 관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앙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6. | 미소장 |
10 | 나승현, 물리적, 사회적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의 감정반응과 관계지속성에 미치는 영향, 호남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7. | 미소장 |
11 | 나용희, 커피 전문점의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충성도에미치는 영향, 건양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3. | 미소장 |
12 | 문설아,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적용한 외식 O 2O 서비스의 지속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영남대학교 박 사학위논문, 2019. | 미소장 |
13 | 류을순․김춘곤, 한식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관계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Vol.43, 2010. | 미소장 |
14 | 변광인․조우제. 패밀리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변수에따른 외식 소비자의 품질평가와 만족.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Vol.21 No.1, 2006. | 미소장 |
15 | 서영주, 압화용 식물의 효과적인 누름 건조법에 관하여,동아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1. | 미소장 |
16 | 양수경, 피부 미용샵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감정반응, 고객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건국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20. | 미소장 |
17 | 우수진․한혜련, 실내공간 디자인에서의 환경 마케팅에관한 기초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Vol.9 No.3, 2007. | 미소장 |
18 | 이경자,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행동, 품질지각 및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홍익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0. | 미소장 |
19 | 이동은․조문수․김태연․구본순, 압화 작품 표현에 관한 연구, 한국화예디자인학 연구, Vol17, 2007. | 미소장 |
20 | 이동은․조문수․김태연․구본순, 풍경화 압화 작품에이용되는 식물 소재 및 부재료, 화훼연구, Vol.15 No.4,2007. | 미소장 |
21 | 이선경,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 경험과 감정반응 및 가치공동창조에 미치는 영향, 대구가톨릭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6. | 미소장 |
22 | 이소은, 의류 점포의 VMD와 브랜드 인지도에 따른 구조 관계, 이화여자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8. | 미소장 |
23 | 이정은, 사회적 환경을 포함한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의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영남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4. | 미소장 |
24 | 이현섭, 서비스 스케이프가 병원 종사자의 조직 유효성,고객행도의도 인식 및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인제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2. | 미소장 |
25 | 여흠,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감정반응과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남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3. | 미소장 |
26 | 장록기, 중저가 뷔페레스토랑의 서비스 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가 고객감정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영산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3. | 미소장 |
27 | 장종원, 서비스 스케이프가 종업원의 감정반응과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경성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3. | 미소장 |
28 | 정수연․정재희, 라이브 커머스의 오락성이 시청자 태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Vol.19 No.1, 2021. | 미소장 |
29 | 최원식․이수범, 친환경 레스토랑의 서비스 스케이프가소비자의 지각된 가치, 태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조리학회지, Vol.18 No.5. | 미소장 |
30 | 최창권, 서비스 스케이프 품질이 레스토랑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대구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3. | 미소장 |
31 | 홍민욱, 스포츠센터의 인적서비스와 매력성에 따른 감정반응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계명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1. | 미소장 |
32 | Baker, J, The role of the environment in marketing Ser vice: The consumer perspective in The services challe 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Chicago. I L.: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987. | 미소장 |
33 | Bitner, M. J, Servicescapes: The impact of physical su 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Journal of M arketing, 56(2), 1992.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5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