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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요약]=55,57,2
I. 서론=56,58,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56,58,2
2. 연구의 내용 및 방법=57,59,2
II. 이론적 배경=58,60,1
1. 학교상담의 모형=58,60,5
2. 종합 학교상담 프로그램의 내용=62,64,14
III. 종합 학교상담 프로그램의 적용=76,78,1
1. 기초체제=76,78,1
2. 수행체제=77,79,13
3. 관리체제=90,92,3
4. 책임체제=92,94,3
IV. 종합 학교상담 모델 적용의 문제점과 대응방안=95,97,1
1. 상담교육 제도화의 필요성=95,97,2
2. 상담교사 양성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96,98,4
3. 체제지원(System support)의 부족과 개선방안=100,102,2
4. 상담 인력의 부족 및 해결방안=101,103,2
5. 상담 지원 인력의 부족 및 해결 방안=102,104,2
V. 결론=104,106,1
참고문헌=104,106,3
부록=107,109,7
Abstract=114,1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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