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기사명/저자명
종합 학교상담 프로그램의 초등학교 적용에 관한 연구 / 오인수
발행사항
서울敎育大學校學生生活硏究所 20030220
수록지명
학생생활연구. 제28집 (2003. 2) pp.55-115
자료실
[서울 본관] 정기간행물실(524호)
제어번호
KINX2003116009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국문요약]=55,57,2

I. 서론=56,58,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56,58,2

2. 연구의 내용 및 방법=57,59,2

II. 이론적 배경=58,60,1

1. 학교상담의 모형=58,60,5

2. 종합 학교상담 프로그램의 내용=62,64,14

III. 종합 학교상담 프로그램의 적용=76,78,1

1. 기초체제=76,78,1

2. 수행체제=77,79,13

3. 관리체제=90,92,3

4. 책임체제=92,94,3

IV. 종합 학교상담 모델 적용의 문제점과 대응방안=95,97,1

1. 상담교육 제도화의 필요성=95,97,2

2. 상담교사 양성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96,98,4

3. 체제지원(System support)의 부족과 개선방안=100,102,2

4. 상담 인력의 부족 및 해결방안=101,103,2

5. 상담 지원 인력의 부족 및 해결 방안=102,104,2

V. 결론=104,106,1

참고문헌=104,106,3

부록=107,109,7

Abstract=114,116,2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