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논문명/저자명
인터넷 전자상거래의 소비자만족도에 관한 구조적 연구 : 인터넷 쇼핑몰을 중심으로/ 최원근
발행사항
서울: 고려대학교 대학원, 2001.2
청구기호
TM 658.834 ㅊ258ㅇ
형태사항
55 p. ; 26 cm
자료실
전자자료
제어번호
KDMT1200136719
주기사항
학위논문(석사) -- 고려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2001.2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국문목차

표제지 = 0,1,3

목차 = i,4,2

표목차 = iii,6,1

그림 목차 = iv,7,1

제1장. 서론 = 1,8,1

제1절.인터넷의 등장 = 1,8,1

1. 인터넷의 역사 = 1,8,2

2. 인터넷의 성장요인 = 2,9,2

3. 새로운 개념의 마케팅 = 3,10,2

제2절. 연구의 필요성 및 연구목적 = 4,11,2

제3절. 연구의 범위와 방법 = 5,12,2

제4절. 연구의 구성 = 6,13,1

제2장. 이론적 연구 = 7,14,1

제1절. 인터넷 웹사이트 고찰 = 7,14,1

1. 인터넷 웹사이트 분류 = 7,14,4

2. 인터넷 웹사이트 평가 = 10,17,4

제2절. 전자상거래 고찰 = 13,20,1

1. 전자상거래 개요 = 13,20,2

2. 전자상거래시장의 세계동향과 국내 현황 = 14,21,2

3. 전자 상거래의 분류 = 15,22,2

4. 전자상거래 성공요인의 이론적 고찰 = 16,23,2

5. 국내 전자상거래의 문제점 = 17,24,2

6. 활성화 방안 = 18,25,1

제3절. 인터넷 쇼핑몰 고찰 = 18,25,1

1. 인터넷 쇼핑몰의 제품분류 체계 = 18,25,3

제4절. 연구모형과 관련된 이론적 연구 = 20,27,1

1. PUEU (Perceived Usefulness and Ease of Use) = 20,27,1

2. QUIS (Questionnaire for User Interface Satisfaction) = 21,28,1

3. Service quality = 21,28,1

4. 고객만족 = 21,28,1

5. 고객만족의 결과 = 22,29,2

6. 고객만족/불만족에 따른 행동의도 = 23,30,2

제3장. 연구 가설 및 연구의 설계 = 25,32,1

제1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 25,32,1

1. 선행변수 = 25,32,2

2. 중재변수 = 26,33,2

3. 성과변수 = 27,34,1

제2절. 연구 가설의 설정 = 27,34,1

1. 선행변수와 중재변수의 관계 = 27,34,1

2. 중재변수와 성과변수의 관계 = 27,34,1

제3절. 연구 모형의 설계 = 28,35,1

제4절. 자료의 수집 및 분석 방법 = 29,36,1

1. 표본의 추출 = 29,36,1

2. 자료 수집 기간 및 수집 방법 = 30,37,1

3. 설문지의 구성 = 30,37,1

4. 분석방법 = 31,38,1

제4장. 실증 분석 및 결과 = 32,39,1

제1절. 타당성과 신뢰성 = 32,39,1

1. 타당성 검토 = 32,39,6

2. 신뢰도 검토 = 37,44,2

제2절. 연구 모형 분석 및 가설 검증 = 38,45,1

1. 분석 방법 = 38,45,1

2. 분석 결과 = 38,45,4

3. 가설 검증 요약표 = 41,48,2

제5장. 연구의 결론 및 시사점 = 43,50,1

제1절. 연구의 요약 및 시사점 = 43,50,1

제2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 방향 = 43,50,2

참고문헌 = 45,52,5

설문지 = 50,57,6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