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강의 Ⅰ] 관계를 살리는 홍보 / 이승미 4
미션과비전 6
'미션'과 '비전'이 왜 중요할까요? 6
'우리'가 어떤 '방향'으로 가고있는가? 7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브랜드워크숍 7
브랜드레이징 8
수준별 브랜드레이징 9
경험적 수준 10
인간중심 11
지역사회중심 16
참여와변화실천 18
[강의 Ⅱ] 어서와 유튜브는 처음이지(유튜브를 통한 홍보) / 장혜영 23
유튜브는 사람을 만나는 곳이다 24
목적 : 왜 유튜브를 시작하려 하는가? 25
어떤 (컨셉의) 영상을 만들까? 26
실전 유튜브 시작하기 26
실전 유튜브 (제대로) 시작하기 27
실습 1. 채널 아이덴티티 정하기 32
실습 2. 채널 첫 영상 만들기 33
판권기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