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중국 내수시장, "Made WITH China"로 공략해라 1
[첨부 1] Made In China, Made WITH China, Made For China 모델 2
[첨부 2] 중국의 성장 동력과 한국의 자원 활용 모델 3
[첨부 3] Made IN China에서 Made WITH China로 4
요약 5
I. 중국 내수시장진출 모델이 바뀌고 있다 7
1. 왜 'Made WITH China'인가 7
2. 중국 진출 모델의 변화 및 각 모델별 특징 10
가. Made IN China 10
나. Made WITH China 11
II. 앞서가는 Made WITH China 기업들 13
1. (소비재분야) 푸싱 그룹의 폴리폴리 지분 인수 13
2. (사치품분야) 번텅 전기의 혼마 골프 인수 15
3. (서비스분야) 푸싱 그룹의 클럽메드 지분 인수 17
4. (자동차부품) 닝보 윈성, 닛코 전기 지분 인수 19
III. 시사점 21
판권기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