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 41장 | 항상 잘되는 병원은 분명히 이유가 있다항상 잘되는 병원은 분명히 이유가 있다 ··· 17 환자 이전에 고객의 심리를 파악하라 ··· 24 차별화는 필요가 아니고 필수다 [비밀 1] ··· 30 목적이 없는 병원은 망한다 [비밀 2] ··· 36 잘되는 병원을 벤치마킹하라 ··· 442장 | 초진 환자가 병원의 성공을 좌우한다초진 환자가 병원의 성공을 좌우한다 ··· 51 병원마다 맞는 마케팅은 따로 있다 ··· 55 반드시 해야 하는 무료 온라인 마케팅 5가지 [비밀 3] ··· 61 초진 환자를 불러오는 필수 오프라인 마케팅 3가지 [비밀 4] ··· 74 초진 환자를 불러오는 무료 오프라인 마케팅 4가지 ··· 85 병원 분위기로 환자를 편안하게 하라 [비밀 5] ··· 91 잘되는 병원은 전화 상담부터 다르다 ··· 99 응대 멘트 하나로 병원의 이미지를 만든다 ··· 106 초진 환자는 병원을 평가한다 ··· 1143장 | 환자가 몰리는 병원은 진료의 1%가 다르다진료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배우라 ··· 123 환경 진료 커뮤니케이션 스킬 [비밀 6] ··· 128 비언어적 진료 커뮤니케이션 스킬 [비밀 7] ··· 136언어적 진료 커뮤니케이션 스킬 [비밀 8] ··· 144 꼭 기억해야 할 진료 면담 상황 5가지 ··· 153 진료 스킬을 획기적으로 늘리는 방법 ··· 161 끌려다니는 의사, 끌어당기는 의사 ··· 1684장 | 성장하는 병원의 조직관리 7가지 비법간호조무사의 현실을 인정하자 ··· 177 우리 병원에 딱 맞는 직원 채용하는 방법 ··· 183 한 달에 한 번 이렇게 회의하라 ··· 193 외부 교육 NO! 직원 교육하는 3가지 방법 [비밀 9] ··· 200 바로 쓸 수 있는 실전 매뉴얼 만드는 방법 [비밀 10] ··· 206 행복을 기억하는 순간을 선물하라 ··· 214 시스템을 만드는 병원이 성공한다 ··· 2205장 | 잘되는 병원, 결국 환자가 결정한다무엇이 병원을 다시 오고 싶게 만들까? ··· 225 환자는 사소한 한 가지도 기억한다 ··· 228 대기 시간에 환자와 매출 모두를 잡는 방법 [비밀 11] ··· 235 환자의 손에 이것을 들고 가게 하라 [비밀 12] ··· 243 불만 환자를 어떻게 관리하는가? ··· 249 만족한 직원이 환자를 만족하게 한다 ··· 254 잘되는 병원, 결국 환자가 결정한다 ··· 260에필로그 …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