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1 거래의 준비100%의 기업을 만나는 일M&A는 절반 이상 실패한다M&A의 동기경영권이란 무엇인가M&A 모멘텀M&A의 성패는 타깃 선정에서 결정된다타깃 선정의 구체적 기준인수 대상에 대한 탐색 Chapter 2 거래의 시작M&A 절차의 설계타깃 기업 접촉거래방식의 선택거래구조의 수립M&A 일정 계획M&A 제안 내용 구성하기자금조달 준비거래대금 지급 시기와 방법한계기업 M&A Chapter 3 가치평가와 실사M&A 가치평가 방법가치평가 정보의 활용시너지 평가경영권 프리미엄기업가치 vs 주주가치가치평가에서 주의할 사항‘승자의 저주’에 빠지지 않으려면실사의 목적과 의미실사의 관리실사 시 유의사항실사와 가치평가의 연계PMI는 실사에서부터 시작한다 Chapter 4 협상과 거래M&A 거래의 문서M&A 본계약거래 리스크에 대한 고려 방법협상의 전략협상에서 고려해야 할 것들M&A 커뮤니케이션M&A에 대한 규제인수 후 통합전략PMI의 실행 Chapter 5 매도인의 고려사항기업 매각의 이유사고 싶은 기업, 팔 수 있는 기업옥션 딜 vs 프라이빗 딜매각의 준비딜 브레이커M&A 매각 절차의 설계매각 협상 시 고려사항주주 간 계약M&A 거래비용기업 매각, 그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