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 1
제출문 2
목차 3
제1장 평가의 개요 6
제1절 평가의 목적 및 범위 6
1. 평가의 배경 및 목적 6
2. 평가의 범위 6
제2절 평가의 체계 및 절차 7
1. 평가 체계 7
2. 평가방법 8
3. 평가 절차 8
제2장 대중교통 및 현황 분석 13
제1절 일반 현황 13
1. 행정구역 현황 13
2. 인구 현황 14
3. 교통 현황 15
제2절 대중교통 현황 17
1. 업체 현황 17
제3장 평가기준 및 평가방법 25
제1절 평가기준 25
1. 평가 항목 개선 및 평가기준 25
제2절 평가 및 배점방식 28
1. 평가방법 28
2. 배점방식 28
제3절 세부평가 항목 29
1. 서비스평가 29
2. 시민만족도 40
제4장 평가 결과 45
제1절 주요 평가 결과 45
1. 서비스평가 결과 45
2. 시민만족도 평가 결과 47
제2절 서비스평가 세부 평가 결과 49
1. 노선관리 49
2. 차량관리 57
3. 안전관리 63
4. 운전자관리 71
제3절 시민만족도 세부 평가 결과 77
1. 시민만족도 77
제5장 결과 및 제언 82
제1절 평가 결과 종합분석 82
1. 종합 평가 결과 82
제2절 결론 및 정책적 제언 85
1. 결론 85
2. 정책적 제언 86
별첨 자료 : 시민만족도 및 모니터링 설문지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