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 1
목차 2
I. 조사 개요 3
1. 조사 목적 4
2. 조사 설계 5
3. 조사 내용 6
4. 지수 산출 방식 7
가. 종합만족도 7
나. IPA분석 8
다. 충성도 분석(Loyalty Analysis) 9
5. 응답자 특성 10
6. 건강백세운동교실 전 운동여부 11
7. 건강백세운동교실 외 운동여부 12
8. 질환의 종류 13
II. 조사결과요약 14
1. 종합만족도 15
2. 지역본부별 종합만족도 16
3. 지사별 종합만족도 17
4. 세부 항목 IPA분석 23
5. 주요 개선사항 24
III. 조사결과 25
1. 종합만족도 26
가. 전체 26
나. 지역본부별 27
다. 응답자 특성별 28
2. 차원만족도 29
가. 전체 29
나. 응답자 특성별 30
3. 항목만족도 31
가. 운동효과 31
나. 운동습관 변화 33
다. 일상생활 변화 35
라. 운동강사 37
마. 운동종목 39
바. 운동강습 장소 41
4. 지역본부별 결과 43
가. 서울지역본부 43
나. 부산지역본부 46
다. 대구지역본부 49
라. 광주지역본부 52
마. 대전지역본부 55
바. 경인지역본부 58
5. 재이용 의향과 추천 의향 61
가. 전체 61
나. 지역본부별 62
6. 고객충성도 분석 63
7. 고객충성도별 만족도 64
8. VOC분석 65
IV. 결론 및 시사점 66
1. 종합 결과 67
1. 건강백세운동교실 종합만족도 전년 대비 1.3점 상승 67
2. 2016년에 이어 '운동강사' 만족도 가장 우수 67
2. 주요 개선사항 68
3. 종합 제언 69
1. 만족도 산출 체계 보완 필요 69
2. 설문 항목 재설계 필요 69
[뒷표지]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