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 1
목차 2
I. 조사개요 3
1. 조사 목적 4
2. 조사 설계 5
3. 조사 내용 6
4. 지수 산출 방식 7
가. 종합만족도 7
나. IPA분석 8
다. 충성도 분석(Loyalty Analysis) 9
5. 응답자 특성 10
6. 질환의 종류 11
7. 건강증진센터 이용 기간 12
8. 건강증진센터 이용 횟수 13
II. 조사결과요약 14
1. 종합만족도 15
2. 지역본부별 종합만족도 16
3. 지사별 종합만족도 17
4. 세부 항목 IPA분석 18
5. 주요 개선사항 19
III. 조사결과 20
1. 종합만족도 21
가. 전체 21
나. 지역본부별 22
다. 응답자 특성별 23
2. 차원만족도 24
가. 전체 24
나. 응답자 특성별 25
3. 항목만족도 26
가. 이용 및 서비스 26
나. 환경 및 시설 28
다. 사회적 역할 30
4. 지역본부별 결과 32
가. 서울지역본부 32
나. 부산지역본부 35
다. 대구지역본부 38
라. 광주지역본부 41
마. 대전지역본부 44
바. 경인지역본부 47
5. 서비스 만족도 50
가. 전체 50
나. 지역본부별 51
다. 응답자 특성별 52
6. 가장 만족한 서비스 53
가. 전체 53
나. 응답자 특성별 54
7. 고객충성도 분석 55
8. 고객충성도별 만족도 56
9. VOC분석 57
IV. 결론 및 시사점 58
1. 종합 결과 59
1. 건강증진센터 종합만족도 전년 대비 2.6점 상승 59
2. 2016년에 이어 '사회적 역할' 만족도 가장우수 59
2. 주요 개선사항 60
3. 종합 제언 61
1. 만족도 산출 체계 보완 필요 61
2. 설문 항목 재설계 필요 61
[뒷표지]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