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장 베이커리 카페 창업의 이해제1절 창업의 이해제2절 베이커리 카페 시장의 이해베이커리 카페 성공 브랜드 사례 소개제2장 베이커리 카페 창업가로서 준비제1절 베이커리 카페 창업 준비제2절 베이커리 카페 창업의 성공과 실패제3장 콘셉트와 브랜드제1절 콘셉트의 이해와 중요성제2절 브랜드의 이해와 중요성제4장 창업을 위한 사업계획서제1절 사업계획서의 작성제2절 창업자금 조달제5장 상권과 입지제1절 상권과 입지의 이해와 분류제2절 상권과 입지 조사분석상권 및 입지 성공 사례분석제6장 디자인과 인테리어제1절 베이커리 카페의 공간과 디자인제2절 베이커리 카페의 인테리어와 시공제7장 주방과 설비제1절 베이커리 카페의 주방과 주방관리제2절 베이커리 카페 주방의 설계제8장 상품과 메뉴관리제1절 베이커리 카페 상품 구성과 메뉴 계획제2절 베이커리 카페의 메뉴개발과 관리제3절 베이커리 카페의 메뉴관리제9장 원가관리와 손익관리제1절 베이커리 카페의 원가관리제2절 매출과 손익관리제10장 운영관리제1절 구매관리제2절 재고관리 및 저장관리제3절 생산관리제4절 판매관리제11장 고객만족과 고객서비스제1절 고객의 구매결정의 이해제2절 고객만족경영제3절 고객서비스전략제12장 마케팅제1절 마케팅의 이해와 전략제2절 STP 전략과 마케팅 믹스제3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성공 사례제13장 매장 경영관리제1절 베이커리 카페의 인적자원관리제2절 창업을 위한 행정실무의 이해제3절 오픈 준비와 매장 경영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