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의 이해제1장 외식산업의 개괄제2장 외식산업의 마케팅 중요성외식마케팅 환경분석제1장 외식마케팅의 비전제2장 외식마케팅 환경분석의 체계외식마케팅 전략제1장 외식시장 세분화제2장 표적(목표)시장 전략제3장 외식마케팅 포지셔닝전략외식마케팅 믹스 전략제1장 고객믹스 전략제2장 가격믹스 전략제3장 촉진믹스 전략제4장 물류믹스 전략외식마케팅 CRM제1장 외식마케팅 CRM의 이해제2장 외식마케팅 CRM의 수행제3장 외식마케팅 소셜 CRM외식마케팅의 전략적 고려사항제1장 외식마케팅 브랜드전략제2장 외식마케팅 서비스전략제3장 외식마케팅 상권분석제4장 외식마케팅 시장조사외식마케팅 5대 핵심 전술제1장 외식마케팅 「먹방」전술제2장 외식마케팅 「장사 잘되기」전술제3장 외식마케팅 「인기메뉴」전술제4장 외식마케팅 「광고」전술제5장 외식마케팅 「단골」전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