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총괄 요약 5
인도네시아(Indonesia) : 새롭게 떠오른 이커머스 강자 21
Ⅰ. Status : 이커머스 현주소 30
1. 국가 개요 31
2. 시장 규모 32
3. 시장 잠재력 33
Ⅱ. Market : 이커머스 플랫폼 36
1. 이커머스 플랫폼 현황 37
2.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 채널 및 특징 45
3. 이커머스 트렌드 53
Ⅲ. Post COVID-19 : 코로나19 후 변화와 트렌드 69
1. 코로나19 현황과 대처 70
2. 시장 영향 71
Ⅳ. Focus : 유망 시장 진출 전략 72
1. 인도네시아 전자상거래 분석 73
2. 인도네시아 전자상거래 활용 진출 전략 74
태국(Thailand) : 디지털 허브를 꿈구는 외국 기업의 투자처 77
Ⅰ. Status : 이커머스 현주소 86
1. 국가 개요 87
2. 시장 규모 88
3. 시장 잠재력 92
Ⅱ. Market : 이커머스 플랫폼 96
1. 이커머스 플랫폼 현황 97
2.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 채널 및 특징 106
3. 이커머스 트렌드 110
Ⅲ. Post COVID-19 : 코로나19 후 변화와 트렌드 121
1. 코로나19 현황과 대처 122
2. 시장 영향 124
3. 주요 트렌드 및 시사점 126
Ⅳ. Focus : 유망 시장 진출 전략 132
1. 태국 전자상거래 분석 133
2. 태국 전자상거래 활용 진출 전략 134
싱가포르(Singapore) : 가장 빠른 이커머스 성장률을 보인 국가 136
Ⅰ. Status : 이커머스 현주소 145
1. 국가 개요 146
2. 시장 규모 148
3. 시장 잠재력 149
4. 향후 시장 전망 154
Ⅱ. Market : 이커머스 플랫폼 155
1. 이커머스 플랫폼 현황 156
2.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 채널 및 특징 160
3. 이커머스 트렌드 171
Ⅲ. Post COVID-19 : 코로나19 후 변화와 트렌드 183
1. 코로나19 현황과 대처 184
2. 시장 영향 184
3. 주요 트렌드 및 시사점 186
Ⅳ. Focus : 유망시장 진출 전략 188
1. 싱가포르 전자상거래 분석 189
2. 싱가포르 전자상거래 활용 진출 전략 190
말레이시아(Malaysia) : 잠재 고객이 많은 젊은 국가 195
Ⅰ. Status : 이커머스 현주소 204
1. 국가 개요 205
2. 시장 규모 206
3. 시장 잠재력 210
Ⅱ. Market : 이커머스 플랫폼 212
1. 이커머스 플랫폼 현황 213
2.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 채널 및 특징 217
3. 이커머스 트렌드 226
Ⅲ. Post COVID-19 : 코로나19 후 변화와 트렌드 233
1. 코로나19 현황과 대처 234
2. 시장 현황 235
Ⅳ. Focus : 유망시장 진출 전략 239
1. 말레이시아 전자상거래 분석 240
2. 말레이시아 전자상거래 활용 진출 전략 241
베트남(Vietnam) : 동남아의 이커머스 매출 강자 243
Ⅰ. Status : 이커머스 현주소 252
1. 국가 개요 253
2. 시장 규모 254
3. 시장 잠재력 258
Ⅱ. Market : 이커머스 플랫폼 261
1. 이커머스 플랫폼 현황 262
2.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 채널 및 특징 264
3. 이커머스 트렌드 276
Ⅲ. Post COVID-19 : 코로나19 후 변화와 트렌드 289
1. 코로나19 현황과 대처 290
2. 시장 현황 291
3. 주요 트렌드 및 시사점 292
Ⅳ. Focus : 유망 시장 진출 전략 296
1. 베트남 전자상거래 분석 297
2. 베트남 전자상거래 활용 진출 전략 298
미얀마(Myanmar) : 꾸준히 발전하는 이커머스 시장 302
Ⅰ. Status : 이커머스 현주소 311
1. 국가 개요 312
2. 시장 규모 313
3. 시장 잠재력 319
Ⅱ. Market : 이커머스 플랫폼 322
1. 이커머스 플랫폼 현황 323
2.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 채널 및 특징 329
3. 이커머스 트렌드 342
Ⅲ. Post COVID-19 : 코로나19 후 변화와 트렌드 349
1. 코로나19 현황과 대처 350
2. 시장 영향 351
Ⅳ. Focus : 유망시장 진출 전략 353
1. 미얀마 전자상거래 분석 354
2. 미얀마 전자상거래 활용 진출 전략 355
판권기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