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는 말MISSION 1. 무한한 성장 시장 발견하기고집을 버려라 / 시장이 열린다불황 탈출의 답을 찾다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프리미엄 디자인이 있다MISSION 2. 단단한 소비자층 구축하기마케팅을 줄여라 / 소비자가 따라온다소비자를 가르는 0.1밀리미터의 차이고정관념을 뒤집는 프리미엄 정신MISSION 3. 디자인 경영으로 매출 끌어올리기눈높이를 낮춰라 / 성장이 보인다진화하는 디자인 경영의 법칙투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MISSION 4. 수익으로 연결되는 아이디어 발굴하기리더가 나서라 / 아이디어가 샘솟는다콘셉트와 목표는 경영자가 제시한다아이디어는 시장 조사에서 나오지 않는다리더의 정신과 감각을 공유한다MISSION 5. 돈 들이지 않고 입소문으로 광고하기명품으로 브랜딩하라 / 신뢰가 따라온다장사꾼보다는 개발자가 낫다브랜드가 곧 경쟁력이다MISSION 6. 스스로 변화하는 조직 만들기톱니바퀴를 멈춰라 / 혁신이 일어난다하루면 충분하다조직력으로 살아남는다혁신을 관리한다MISSION 7. 멈추지 않는 성장 동력 공급하기가능성을 믿어라 / 상식이 뒤집어진다가난하지만 무한한 가능성의 나날들돌멩이가 많은 길에 답이 있다INTERVIEW전문가들이 말하는 발뮤다의 디자인 경영의 성공 법칙발뮤다를 말한다 1 - 가나이 마사아키 양품계획 대표“심플한 아름다움에 취하다” 발뮤다를 말한다 2 - 와다 사토시 SWdesign 대표“마음 한구석에 숨겨진 기억을 디자인하다”발뮤다를 말한다 3 - 가와카미 노리코 디자인 전문기자“비전과 행동력을 겸비한 차세대 경영자가 탄생하다”나가는 말발뮤다와 테라오 겐 대표의 발자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