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성공한 영업자에겐 성공의 이유가 분명히 있다PART1 어떤 영업자가 억대 연봉을 받는가01 상위 1% 영업자들의 행동 패턴 02 평범한 영업자와 비범한 영업자의 차이 03 초기 3개월의 인상이 3년의 성과를 좌우한다 04 고객은 최소 여섯 번 거절한다 05 졸보를 대장부로 만드는 이미지 트레이닝 06 출근 전, 취침 전 5분이 인생을 바꾼다 07 긍정적인 영업자는 무적이다 08 시간 도둑을 잡아라, 나만의 시간을 확보하는 전략 09 인간관계는 퍼즐 놀이다 10 영업의 99%는 멘탈 싸움이다11 영업자의 첫 번째 고객, 동료를 사로잡는 여섯 가지 제스처 12 마음을 사로잡는 엘리베이터 1분 스피치 13 고객의 불평 속에 성공의 단서가 있다 14 고객과 은밀한 동지가 되어라 15 당신이 좋은 영업자인지 알려주는 열 가지 질문 16 영혼 없는 영업자는 고객도 알아본다 17 땀 흘리는 영업자는 언제나 옳다 18 버스 같은 고객, 택시 같은 고객 19 배우지 말고 가르쳐라 20 영업을 해본 사람만이 알 수 있는 것들 PART2 절대로 실패하지 않는 영업 불변의 법칙01 고객의 심리를 이용한 다섯 가지 설득의 법칙 02 속마음을 내뱉게 만드는 개방형 질문법 03 1%의 영업자는 일류 배우처럼 말한다 04 100장의 명함을 주고 50장의 명함을 수집하라 05 감성을 건드리는 영업자의 문장력 06 아우라가 느껴지는 프레젠테이션의 법칙 07 오감을 자극하는 디테일 영업08 최면을 거는 영업자 09 최악의 상황일수록 농담을 던져라 10 두 배의 성과를 만드는 인내의 기술 11 영업의 세계는 자유로운 감옥이다12 실적과 실력은 비례하지 않는다 13 11년 연속 벤츠왕의 고객 관리 시스템 14 영업자에게 공부가 필요할 때 15 책 읽는 영업자가 고객의 마음을 읽는다 16 작가로서의 영업자 17 자신만의 잠재력을 깨우는 방법 18 약속 T(시간) P(장소) O(상황) 4원칙 19 약속의 미학 20 1%의 영업자가 되려는 당신에게 에필로그 영혼을 가꾸는 영업자만이 성공의 꽃을 피울 수 있다 참고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