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 돈 버는 일에도 디테일이 필요하다 제1장 삼중고에 빠진 카페:도쿄타워 뒷골목 가게는 왜 장사가 안 될까?꿈의 도시 도쿄에서 카페를 개업하다 2년 만에 폐업 직전의 위기를 맞다 회전율을 높이면 이익은 올라간다 ∴도야마 사쿠라코의 디테일: 그릇당 이익이 낮으면 회전율을 높여라 제2장 미끼로 유인해 계속 사게 하라:보석보다 비싼 벌꿀의 비밀‘구조’만 있으면 돈 버는 일은 어렵지 않다 원가율은 30퍼센트를 넘기지 마라 돈이 되는 곳으로 재빨리 이동하라 ∴도야마 사쿠라코의 디테일: 돈이 벌리는 비즈니스 모델이란? 제3장 한 번이 아니라 정기적으로 구매하게 하라:푸딩 같은 디저트도 정기 구매가 가능할까?계속해서 살 수밖에 없는 물건을 만들어라자신의 뇌에 영양가 있는 질문을 던져라매달 다른 상품을 ‘무료’로 배송하다 고객이 찾아주기만을 기다리지 마라 ∴도야마 사쿠라코의 디테일: 고객이 자기도 모르게 지갑을 열게 하라 제4장 여유를 갖고 치밀하게 단계를 밟아라:4천 원의 머그잔으로 4억짜리 집을 파는 방법손님을 유혹하는 가게 만들기 계속 찾게 만드는 단계별 전략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라 은근슬쩍 판매 상품 바꿔 놓기 ‘전용’ 상품으로 고객 이탈을 막아라 ∴도야마 사쿠라코의 디테일: 머그잔을 미끼로 내놓은 진짜 이유 제5장 고객을 최대한 활용하라:시민이 모두 직원이 되는 햄버거 가게의 비결누군가를 향한 진심이 사람을 바꾼다 가장 중요한 건 경영자의 마음가짐이다 고객은 차등을 두어 관리하라 ∴도야마 사쿠라코의 디테일: 고객을 팬으로 만들어 관계를 지속하는 구조 제6장 후발 업체가 따라오지 못하게 장벽을 높여라:프랜차이즈로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한 노인요양시설 성공으로 가는 유일한 길은 나를 변화시키는 것이다 무엇으로든 ‘넘버원’이 되라 대기업과 싸우지 않고 이기는 차별화 전략 본부와 가맹점의 유대 관계가 중요하다 절대 양보할 수 없는 단 하나의 무기만 있으면 된다 지키고 싶은 것들을 되찾다 ∴도야마 사쿠라코의 디테일: 대기업을 이기는 작은 회사의 전략 제7장 경쟁의 한가운데로 과감히 들어가다:삿포로의 가장 낡은 건물에서 맛보는 수프카레수프카레 본고장에서 승부를 걸다에필로그 | 돈을 버는 건 누군가를 기쁘게 하는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