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정오표=0,1,1
[표제지 등]=1,2,2
국민교육헌장=3,4,1
공무원윤리헌장=4,5,1
공무원의 신조=4,5,1
자연보호헌장=5,6,1
시민헌장=6,7,1
나주시기=7,8,1
나주의 표상=8,9,1
전통문화=9,10,3
시민의 긍지=12,13,1
시민의 노래=13,14,1
시정지표=14,15,1
발간사=15,16,1
일러두기=16,17,1
통계연보 차례=17,18,7
도표차례=24,25,15
I. 연혁=39,40,1
II. 토지 및 기후=40,41,1
1. 위치 및 지형=40,41,1
2. 행정 구역=41,42,1
3. 토지종별 현황 (지적공부상)=41,42,2
4. 천기일수 (광주지방)=42,43,1
5. 기상개황 (광주지방)=43,44,1
III. 인구=44,45,1
1. 인구추이=44,45,1
2. 동별 가구 및 인구=44,45,1
3. 성별ㆍ연령별 인구=45,46,1
4. 주민등록에 의한 인구이동=46,47,1
5. 호적에 의한 인구동태신고=46,47,1
IV. 새마을운동=47,48,1
1. 새마을 시설물 현황=47,48,1
2. 새마을금고 현황=48,49,1
3. 마을금고 현황=48,49,1
4. 새마을 유아원 현황=48,49,1
V. 노동=49,50,1
1. 노동조합 현황=49,50,1
VI. 농업=50,51,1
1. 농가 및 농가인구=50,51,1
2. 경지면적=50,51,1
3. 연령별 농가인구수=50,51,1
4. 경작규모별 농가구수 및 면적=51,52,1
5. 식량작물생산량 총괄=52,53,1
가. 미곡=53,54,1
나. 맥류=53,54,1
다. 잡곡=54,55,1
라. 두류=55,56,1
마. 서류=56,57,1
6. 채소류 생산량=57,58,4
7. 특용작물 생산량=60,61,1
8. 과실류 생산량=61,62,1
9. 버섯 재배현황=62,63,1
10. 금비공급실적=63,64,1
11. 농업용기구 및 기계보유현황=63,64,3
12. 추곡수매실적=66,67,1
13. 하곡수매실적=67,68,1
14. 정부관리양곡보관창고현황=68,69,1
15. 양곡도정공장현황(대규모)=68,69,1
16. 양곡도정공장현황(소규모)=69,70,1
17. 농업협동조합현황=69,70,2
18. 엽연초경작상황=70,71,1
19. 농토배양사업 현황=71,72,1
20. 경지정리 현황=72,73,1
21. 농지개량조합 현황=72,73,1
VII. 축잠및임업=73,74,1
1. 가축 가금사양현황=73,74,2
가. 한우(고기소) 사육현황=75,76,1
나. 젖소사육현황=76,77,1
다. 말사육현황=77,78,1
라. 닭 사육현황=77,78,1
마. 돼지사육현황=78,79,1
2. 수의사 분포상황=78,79,1
3. 가축전염병 발생상황=79,80,1
4. 가축전염병예방주사 실시상황=79,80,1
5. 도축현황=80,81,1
6. 소유별임야면적=80,81,1
7. 임상별 임야면적=81,82,1
8. 임상별 임목축적=81,82,1
9. 조림현황=81,82,1
10. 임산물 생산량=82,83,1
11. 산림피해 및 부정임산물 단속상황=82,83,2
12. 목재생산 및 공급상황=83,84,1
13. 제제공장 및 생산실적=84,85,1
VIII. 수산업=85,86,1
1. 내수면 양어장 허가=85,86,1
2. 부정어업 단속 현황=85,86,1
IX. 광공업 및 상업=86,87,1
1. 광종별 광구수=86,87,1
2. 민수용탄수급상황=86,87,1
3. 연탄 생산현황=87,88,1
4. 무연탄 수급현황=87,88,1
5. 가스판매 및 석유류 판매업소 현황=88,89,1
6. 시장분포 현황=88,89,1
7. 주요수출업체현황=89,90,1
8. 주요품목별 수출실적=89,90,1
9. 금융기관현황=90,91,1
10. 금융기관 예금현황=90,91,1
11. 금융기관별 대출실적=91,92,1
12. 산업별 대출실적=91,92,1
13. 영농자금 융자실적=91,92,1
14. 유종별 유류소비실적=92,93,1
15. 공장등록현황=93,94,1
16. 농공단지지정현황=93,94,1
17. 연초품목별 판매량=94,95,1
18. 인쇄소 등록현황=95,96,1
19. 규모 및 산업 중 분류별 사업체수 및 종업원수=96,97,1
20. 동별 사업체수 및 종업원 수=97,98,1
21. 연도별 산업 중분류별 사업체수 종업원수 및 부가가치=98,99,1
22. 규모 및 산업 중분류별 급여 및 생산비=99,100,1
X. 전기수도 및 건설업=100,101,1
1. 용도별 전력사용량=100,101,1
2. 제조업중 분류별 전력사용량=101,102,1
3. 상수도현황=102,103,1
4. 급수사용량=102,103,1
5. 급수사용료부과현황=103,104,1
6. 배수관 및 송수관 현황=103,104,2
7. 하수도현황=104,105,2
8. 하천부지점용=105,106,2
9. 토목공사집행=106,107,1
10. 아파트건립현황=107,108,1
11. 도로현황=107,108,1
12. 교량현황=108,109,1
13. 수계별 하천현황=109,110,1
14. 풍수해 현황=109,110,1
15. 도시계획현황=110,111,1
16. 도시공원 현황=110,111,1
17. 주택보급 현황=110,111,1
18. 건축허가 현황=111,112,2
19. 토지거래 규제구역 지정 및 처리현황=113,114,1
XI. 운수 및 통신=114,115,1
1. 자동차등록현황=114,115,1
2. 영업용자동차 업종별 수송실적=115,116,1
3. 교통사고 발생(자동차)=116,117,1
4. 자동차 단속 및 처리상황=116,117,1
5. 운전면허 소지자=117,118,1
6. 운전면허 발급상황=117,118,1
7. 주차장 현황=118,119,1
8. 철도수송실적=118,119,1
9. 관광객수 현황=119,120,1
10. 관광업체 현황=119,120,1
11. 전산기기보유 현황=120,121,1
12. 우편관서현황=120,121,1
13. 우편물 취급상황=120,121,2
14. 우편요금 수입현황=121,122,1
15. 전화기보유 및 전화가입자현황=122,123,1
16. 국내전보 취급현황=122,123,1
XII. 보건및사회보장=123,124,1
1. 의료기관 분포현황=123,124,1
2. 보건소 요원현황=123,124,1
3. 보건소 진료실적=124,125,1
4. 의료인 분포현황=124,125,1
5. 의약품 제조 및 판매=125,126,1
6. 예방접종실적=126,127,1
7. 나환자현황=126,127,1
8. 결핵환자현황=127,128,1
9. 성병 검진 현황(형황)=128,129,1
10. 부정의료업자 단속실적=128,129,1
11. 가족계획 사업실적=129,130,1
12. 제1ㆍ2종 법정전염병발생 및 사망현황=129,130,2
13. 식품접객업소현황=130,131,1
14. 식품제조, 가공업소 현황=131,132,1
15. 식품판매운반처리업현황=132,133,1
16. 공중위생관계 영업소현황=132,133,2
17. 의료보험조합 및 수혜자현황=134,135,1
18. 모자보건사업실적=134,135,1
19. 국가보훈대상자현황=135,136,1
20. 국가보훈대상자 취업현황=135,136,1
21. 국가보훈대상자녀 취학현황=135,136,1
22. 사회복지시설 분포현황=136,137,1
23. 장애인 등록현황=136,137,1
24. 가정의례업소 현황=137,138,1
25. 생활보호대상자 현황=137,138,1
26. 영세민취로구호사업 현황=138,139,1
27. 생활(거택)보호 대상자 지원현황=139,140,1
28. 적십자회원수 및 회비모금현황=139,140,1
XIII. 환경=140,141,1
1. 쓰레기 수거실적=140,141,1
2. 분뇨수거실적=140,141,1
3. 환경오염 배출시설 및 행정조치 현황=140,141,1
4. 공해발생 요인별 현황=141,142,1
5. 환경영향평가 협의현황=141,142,1
6. 축산폐수 배출대상 및 정화조 설치 현황=141,142,1
XIV. 교육 및 문화=142,143,1
1. 각급학교총괄(1992. 4. 1. 현재)=142,143,1
2. 유치원현황(1992. 4. 1. 현재)=143,144,2
3. 국민학교 현황(1992. 4. 1. 현재)=145,146,2
4. 중학교현황(공립, 1992. 4. 1 현재)=146,147,2
5. 중학교현황 (사립, 1992. 4. 1. 현재)=148,149,1
6. 인문계 고등학교현황(공립, 1992. 4. 1. 현재)=149,150,1
7. 인문계고등학교현황 (사립, 1992. 4. 1. 현재)=150,151,1
8. 실업계고등학교현황 (공립, 1992. 4. 1. 현재)=151,152,1
9. 실업계고등학교현황 (사립, 1992. 4. 1. 현재)=152,153,1
10. 대학현황(1992. 4. 1. 현재)=153,154,1
11. 대학원현황(1992. 4. 1. 현재)=153,154,1
12. 사설강습소현황(1992. 4. 1. 현재)=154,155,1
13. 적령아동취학상황(1992. 4. 1. 현재)=154,155,1
14. 공공도서관 현황=154,155,1
15. 문화재 현황=155,156,1
16. 공연장현황=155,156,1
17. 공공체육시설 현황=156,157,1
18. 신고체육시설 현황=156,157,1
19. 종교단체현황=157,158,1
XV. 재정=158,159,1
1. 국세징수상황=158,159,1
2. 세목별지방세 징수액=159,160,1
3. 시 세입ㆍ세출총괄=160,161,1
4. 시 일반회계 과목별 세입결산상황=161,162,1
5. 시 일반회계 과목별 세출결산상황=162,163,1
6. 시 공유재산현황=162,163,1
XVI. 공공행정=163,164,1
1. 본청공무원현황 (정원)=163,164,2
2. 시 사업소 공무원 현황 (정원)=165,166,1
3. 시 공무원 (정원) (총괄)=166,167,1
4. 동 공무원 현황=167,168,1
5. 소방공무원 현황=167,168,1
6. 직종별 과정별 공무원 훈련자수=168,169,2
7. 퇴직사유별공무원=169,170,1
8. 관내관공서 및 주요기관수=169,170,2
9. 범죄발생 및 검거=170,171,2
10. 구속영장청구 및 발부현황=171,172,1
11. 연령별 피의자현황=172,173,1
12. 학력별 피의자현황=173,174,1
13. 화재발생상황=173,174,1
14. 원인별 화재발생 상황=174,175,1
15. 처종별 화재발생 상황=174,175,1
16. 소방장비(차량) 상황=174,175,1
XVII. 전국통계=175,176,3
1. 인구추이=177,178,2
2. 경제활동인구=179,180,3
3. 연령별인구=182,183,1
4. 연령계급별 경제활동 인구=183,184,3
5.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 가계수지=186,187,4
6. 농가 가구당 가계수지=190,191,8
7. 중앙정부세입총괄=198,199,1
8. 중앙정부 세출총괄=199,200,1
9. GNP 주요지표의 추이=200,201,2
10. 경제활동별 국내 총생산=202,203,1
11. 국내총생산에대한지출=203,204,1
12. 수출입총괄=204,205,1
13. 주요국별수출=205,206,2
14. 주요국별수입=207,208,2
15. 도매물가지수=209,210,6
16. 전 도시 소비자 물가지수=215,216,2
XVIII. 국제통계=217,218,3
1. 연앙추계인구=219,220,2
2. 출생율=221,222,1
3. 사망율=222,223,1
4. 실업율=223,224,1
5. 국민소득추계(경상시장가격)=224,225,1
6. 산업생산지수=225,226,1
7. 도매물가지수=226,227,1
8. 소비자물가지수=227,228,1
9. 수출입수량지수=228,229,1
10. 수출입단가지수(수출입수량지수)=229,230,1
11. 통화량=230,231,2
12. 대외무역=232,233,2
13. 경제성장율=234,235,1
14. 1인당 국민총생산(경상가격)=235,236,2
XIX. 부록=237,238,2
1. 문화재 현황=239,240,2
2. 역대시장 명단=240,241,1
3. 역대부시장 명단=240,241,1
4. 시간부 명단=241,242,1
5. 동장 명단=242,243,1
6. 사직제 개편사항=243,244,7
7. 행정구역 일람표=250,251,1
8. 나주시 의회 의원 명단=251,252,1
9. 나주시 기구표=252,253,1
관광안내=253,254,1
[판권지 등]=254,255,2
도표차례=24,25,1
1. 행정구역=25,26,1
2. 토지=26,27,1
3. 기상개황=27,28,1
4. 인구=28,29,2
5. 재정=30,31,1
6. 지방세 징수현황=31,32,1
7. 식량작물생산량=32,33,1
8. 경작규모별농가=32,33,1
9. 의료현황=33,34,1
10. 임야면적=34,35,1
11. 도로현황=35,36,1
12. 자동차등록현황=36,37,1
13. 공무원현황=37,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