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표제지 등]=1,1,2
국민교육헌장=3,3,1
공무원 윤리헌장=4,4,1
자연보호헌장=5,5,1
시민헌장=6,6,1
시기해설=7,7,1
[나주시의 상징]=8,8,1
전통문화=9,9,3
시민의 긍지=12,12,1
시민의 노래=13,13,1
시정지표=14,14,1
시정방침=14,14,1
발간사=15,15,1
일러두기=16,16,1
통계연보차례=17,17,7
도표차례=24,24,15
I. 연혁=39,39,1
1. 연혁=39,39,1
II. 토지 및 기후=40,40,1
1. 위치 및 지형=40,40,1
2. 행정구역=41,41,1
3. 토지종별 현황(지적공부상)=41,41,2
4. 천기일수=42,42,1
5. 기상개황=43,43,1
III. 인구=44,44,1
1. 인구추이=44,44,1
2. 동별가구 및 인구=44,44,1
3. 동 가구 및 인구=45,45,4
4. 성별, 연령, 계급별 인구=49,49,2
5. 주민등록에 의한 인구이동=51,51,1
6. 호적에 의한 인구동태 신고=51,51,1
IV. 새마을 운동=52,52,1
1. 새마을 현황=52,52,1
2. 주택개량 및 취락개선=52,52,1
V. 농업=53,53,1
1. 농가 및 농가인구수=53,53,1
2. 경지면적=53,53,1
3. 연령별 농가인구수=53,53,1
4. 경작규모별 농가구수 및 면적=54,54,1
5. 식량작물 생산량 총괄=55,55,1
가. 미곡=56,56,1
나. 맥류=56,56,1
다. 잡곡=57,57,1
라. 두류=58,58,1
마. 서류=59,59,1
6. 채소류 생산량=60,60,4
7. 특용작물 생산량=64,64,1
8. 과실류 생산량=64,64,2
9. 금비 공급실적=65,65,1
10. 농업용기구 및 기계보유상황=66,66,3
11. 추곡수매실적=69,69,1
12. 하곡수매실적=69,69,2
13. 정부관리양곡 보관창고 현황=70,70,1
14. 양곡도정공장현황(대규모)=71,71,1
15. 양곡도정공장현황(소규모)=71,71,1
16. 농업협동조합 현황=72,72,1
17. 엽연초 경작상황=72,72,1
VI. 축잠 및 임야=73,73,1
1. 가축 사금사양가구 및 마리=73,73,2
2. 한우(고기소)사육가구 및 성별마리=75,75,1
3. 젖소사육가구 및 연령별 성별 마리=76,76,1
4. 말사육가구 및 성별 종류별 마리=77,77,1
5. 닭사육가구 및 연령별 마리=77,77,1
6. 돼지사육가구=78,78,1
7. 수의사 분포상황=78,78,1
8. 가축전염병 발생상황=79,79,1
9. 가축전염병 예방주사 실시상황=79,79,1
10. 도축현황=80,80,1
11. 농지개량조합 현황=80,80,1
12. 소유별 임야면적=81,81,1
13. 임상별 임야면적=81,81,1
14. 임상별 임목축적=81,81,1
15. 조림현황=82,82,1
16. 임산물 생산량=82,82,1
17. 산림피해 및 부정임산물 단속상황=83,83,1
18. 목재생산 및 공급상황=83,83,1
19. 제재공장 및 생산실적=84,84,1
VII. 광공업 및 상업=85,85,1
1. 광종별 광구수=85,85,1
2. 민수용탄 수급상황=85,85,1
3. 연탄생산현황=86,86,1
4. 무연탄 수급상황=86,86,1
5. 시장분포현황=87,87,1
6. 금융기관현황=87,87,1
7. 금융기관 예금현황=87,87,1
8. 유종별 유류소비실적=88,88,1
9. 공장등록현황=88,88,1
10. 연초품목별 판매량=89,89,1
11. 인쇄소 등록현황=90,90,1
12. 규모 및 산업중분류별 사업체수 및 종업원수=91,91,1
13. 연도별 산업중분류별(산업중류별) 사업체수 종업원수 및 부가가치=92,92,1
14. 규모 및 산업중분류별(산업중류별) 급여액 및 생산비=93,93,1
VIII. 전기ㆍ수도 및 건설업=94,94,1
1. 용도별 전력사용량=94,94,1
2. 제조업중 분류별 전력사용량=95,95,1
3. 상수도현황=96,96,1
4. 하수도현황=96,96,2
5. 급수사용량=97,97,1
6. 급수사용료 부과현황=98,98,1
7. 쓰레기 수거실적=98,98,1
8. 배수관 및 송수관 현황=99,99,1
9. 분뇨수거실적=100,100,1
10. 하천부지점용=101,101,1
11. 토목공사집행=102,102,1
12. 아파트 건립현황=103,103,1
13. 도로현황=103,103,1
14. 교량현황=104,104,1
15. 하천현황=105,105,1
16. 도시계획현황=105,105,1
17. 건축허가현황=106,106,2
IX. 운수 및 통신=108,108,1
1. 자동차 등록현황=108,108,1
2. 영업용자동차 업종별 수송실적=109,109,1
3. 철도수송실적=110,110,1
4. 우편관서현황=110,110,1
5. 우편물 취급현황=110,110,2
6. 전화기보유 및 전화가입자현황=111,111,1
7. 국내전보 취급현황=112,112,1
8. 우편요금 수입현황=112,112,1
X. 보건 및 사회보장=113,113,1
1. 의료기관 분포현황=113,113,1
2. 보건소요원현황=113,113,1
3. 보건소 사업실적=114,114,1
4. 의료인 분포현황=115,115,1
5. 의약품 제조 및 판매=115,115,1
6. 예방접종실적=116,116,1
7. 나환자현황=116,116,1
8. 결핵환자현황=117,117,1
9. 부정의료업자 단속실적=118,118,1
10. 가족계획 사업실적=118,118,1
11. 제1ㆍ2종 법정전염병 발생 및 사망현황=119,119,1
12. 식품접객업소현황=119,119,1
13. 환경위생관계 영업소현황=120,120,1
14. 의료보험조합 및 수혜자현황=121,121,1
15. 모자보건 사업실적=121,121,1
16. 국가 보훈대상자 현황=121,121,2
17. 국가보훈대상자 취업현황=122,122,1
18. 국가보훈대상자녀 취학현황=122,122,1
19. 사회복지시설 분포현황=122,122,1
20. 생활보호대상자 현황=123,123,1
21. 영세민 취로구호사업 설치현황=123,123,1
22. 생활보호대상자 양곡지급상황=124,124,1
23. 적십자회원수 및 회비모금현황=124,124,1
XI. 교육 및 문화=125,125,1
1. 각급학교 총괄=125,125,1
2. 유치원현황=126,126,2
3. 국민학교현황=128,128,2
4. 중학교현황(국ㆍ공립)=129,129,2
5. 중학교현황(사립)=131,131,1
6. 인문계 고등학교현황(국ㆍ공립)=132,132,1
7. 인문계 고등학교현황(사립)=133,133,1
8. 실업계 고등학교현황(공립)=134,134,1
9. 실업계 고등학교현황(사립)=135,135,1
10. 대학현황=136,136,1
11. 사설강습소 현황=136,136,2
12. 적령아동 취학상황=137,137,1
13. 공공도서관 현황=137,137,1
14. 문화재현황=138,138,1
15. 공연장현황=138,138,1
16. 종교단체 현황=139,139,1
XII. 재정=140,140,1
1. 국세징수현황=140,140,1
2. 세목별 지방세 징수액=140,140,2
3. 시 세입ㆍ세출 총괄=141,141,1
4. 시 일반회계 과목별 세입결산상황=142,142,1
5. 시 일반회계 과목별 세출결산상황=143,143,1
6. 시 공유재산 현황(1)=143,143,1
7. 시 공유재산 현황(2)=144,144,1
XIII. 공공행정=145,145,1
1. 시 공무원(정원)=145,145,1
2. 동 공무원 현황(정원)=146,146,1
3. 소방공무원 현황=146,146,1
4. 직종별 과정별 공무원 훈련자수=147,147,1
5. 퇴직사유별 공무원=148,148,1
6. 관내관공서 및 주요기관수=148,148,2
7. 범죄발생 및 검거=149,149,2
8. 구속영장 청구 및 발부현황=150,150,1
9. 연령별 피의자현황=151,151,1
10. 학력별 피의자현황=152,152,1
11. 교통사고 발생(자동차)=152,152,1
12. 자동차단속 및 처리상황=153,153,2
13. 운전면허 소지자=154,154,1
14. 운전면허 발급상황=155,155,1
15. 화재발생상황=156,156,1
16. 원인별 화재발생현황=157,157,1
17. 처종별 화재발생현황=157,157,2
XIV. 전국통계=159,159,32
XV. 국제통계=191,191,20
XVI. 부록=211,211,2
1. 문화재현황=213,213,2
2. 역대시장 명단=214,214,1
3. 역대 부시장 명단=214,214,1
4. 시 간부명단=215,215,1
5. 동장 명단=216,216,1
6. 시직제 개편사항=217,217,3
7. 행정구역 일람표=220,220,1
8. 나주시 기구표=221,221,1
관광안내=222,222,1
[판권지 등]=223,223,2
도표차례=24,24,1
1. 행정구역=25,25,1
2. 토지=26,26,1
3. 기상개황=27,27,1
4. 인구=28,28,2
5. 재정=30,30,1
6. 지방세 징수상황(도세+시세)=31,31,1
7. 식량작물 생산량=32,32,1
8. 경작 규모별 농가=32,32,1
9. 의료현황=33,33,1
10. 임야현황=34,34,1
11. 도로현황=35,35,1
12. 자동차 분포현황=36,36,1
13. 지방청 공무원=37,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