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2019 개정 누리과정에 나타난 유아동작교육에 대한 교사인식 및 운영 실태 = Early childhood teachers' perceptions of the 2019 revised Nuri curriculum and its impact on movement education : a study / 신예나 ; 김은심 ; 문선영 1
[요약] 1
Ⅰ. 서론 2
Ⅱ. 연구방법 4
1. 연구 대상 4
2. 연구도구 5
3. 연구절차 6
4. 자료 분석 7
Ⅲ. 연구결과 7
1. 유아동작교육의 목표 및 내용범주에 대한 교사인식 7
2. 유아동작교육의 운영 실태 13
Ⅳ. 논의 및 결론 22
1. 유아동작교육의 목표 및 내용범주에 대한 교사인식 22
2. 유아동작교육의 운영 실태 23
참고문헌 26
ABSTRACT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