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성분형 브랜드 자산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 및 타당화 연구 = A study of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a scale to measure ingredient brand equity / 이영훈 ; 송유진 1
[요약] 1
ABSTRACT 2
Ⅰ. 서론 3
Ⅱ. 이론적 배경 4
1. 성분형 브랜딩 전략 4
2. 성분형 브랜드 관점에서의 B2B2C 마케팅 5
3. 브랜드 자산의 개념과 구성요인 5
4. B2B와 B2C 관점에서의 브랜드 자산 구성 요인 비교 6
Ⅲ. 연구설계 8
1. 연구문제 8
2. 연구절차 8
Ⅳ. 실증분석 10
1. 연구 1 : 정성적 연구 10
2. 연구 2 : 정량적 연구 11
Ⅴ. 결론 19
참고문헌 21
〈부록〉 성분형 브랜드 자산 측정척도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