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화장품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cosmetic brand experience on brand attitude, brand loyalty, and repurchase intention / 장성복 1
Abstract 1
국문요약 2
1. 서론 2
1.1. 연구배경 및 목적 2
1.2. 연구범위 및 방법 2
2. 이론적 배경 3
2.1. 국내 화장품 시장 3
2.2.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4
2.3.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 및 재구매의도의 관계 5
3.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5
4. 연구방법 6
4.1. 조사대상 및 자료수집 6
4.2. 변수의 조작적 정의와 측정도구 6
4.3. 측정변수의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7
5. 연구결과 8
6. 결론 및 제언 9
참고문헌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