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디자인 특성과 소비자 가치가 브랜드 태도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 The influence of cooperative character design characteristics and consumer value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 through the brand attitude : focus on Chinese consumers / 한야람 ; 한석원 1
Abstract 1
국문요약 2
1. 서론 2
1.1. 연구목적 및 배경 2
1.2. 연구방법 및 범위 3
2. 이론적 배경 3
2.1. 콜라보레이션 및 브랜드 협업 3
2.2. 캐릭터 속성 및 특성 4
2.3. 소비자 가치 4
2.4. 브랜드 태도 5
2.5. 구매 의도 5
3. 실증분석 5
3.1. 연구조사방법 5
3.2. 연구모형 및 가설 6
3.3. 측정도구 6
3.4. 표본의 특성 7
3.5. 측정도구의 타당도 및 신뢰도 분석 7
4. 결론 9
B. 시사점 및 한계점 10
참고문헌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