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럭셔리 호텔 고객의 고객가치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 태도와 고객 만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luxury hotel customer value on revisit intention : the mediating role of customer attitude and customer satisfaction / 윤선미 ; 박현정 1
Abstract 1
Ⅰ. 서론 1
Ⅱ. 이론적 배경 3
1. 가치-태도-행동(Value-Attitude-Behavior : VAB) 3
2. 고객 만족의 매개 효과 4
Ⅲ. 연구방법 5
1.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5
2. 변수의 추출 및 설문지 구성 7
3. 표본의 설계 및 분석방법 7
Ⅳ. 실증분석 7
1. 인구통계학적 일반적 특성 7
2. 측정 도구의 타당성 및 신뢰도 분석 7
3. 상관관계 분석 8
4. 연구모형 분석 9
Ⅴ. 결론 및 시사점 10
참고문헌 12
국문요약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