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항공사의 부정적 정보 노출과 대응 전략에 관한 실증 연구 : 인지도와 대응광고 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The effectiveness of a reactive strategy in response to negative information about airlines : focus on the deviation according to awareness and advertisement typ[e] / 이경미 1
Abstract 1
Ⅰ. 서론 1
Ⅱ. 이론적 배경 3
1. 부정적 정보 노출과 기업의 대응 3
2. 기업의 대응과 소비자 반응 3
Ⅲ. 연구방법 4
1. 가설설정 4
2. 연구방법 5
Ⅳ. 실증분석 7
1. 항공사의 부정적 정보 노출과 소비자 태도 변화 7
2. 항공사 인지도에 따른 소비자태도 변화의 차이 7
3. 항공사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태도 변화의 차이 8
Ⅴ. 결론 및 시사점 9
1. 연구결과의 요약 9
2. 연구결과의 시사점 10
참고문헌 11
국문요약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