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한국전통시장 쇼핑관광 선택속성이 관광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베트남 관광객을 중심으로 = Effects of shopping tourism choice attributes on tourism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of consumers in Korean traditional markets : focusing on Vietnamese tourists visiting Korea / 우엔 반 또안 ; 최성현 1
Abstract 1
Ⅰ. 서론 1
Ⅱ. 이론적 배경 2
1. 전통시장과 관광 선택속성 2
2. 요인 간 관계/가설 설정 3
Ⅲ. 연구설계 6
1. 분석모형 및 가설 6
2. 조사설계 6
Ⅳ. 실증분석 7
1. 응답자 인구통계학적 특성 7
2. 타당도, 신뢰도 및 상관관계 분석 8
3. 가설 검증 9
Ⅴ. 결론 11
참고문헌 12
국문요약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