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유아교사의 구성주의 교육신념, 놀이 교수효능감과 교사 전문성이 2019 개정 누리과정 실행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early childhood teachers' constructivist educational beliefs, play teaching efficacy, and professionalism on the implementation of the 2019 revised Nuri curriculum / 정지아 ; 장상옥 1
[요약] 1
Ⅰ. 서론 2
Ⅱ. 연구방법 6
1. 연구대상 6
2. 연구도구 7
3. 연구절차 9
4. 자료분석 9
Ⅲ. 연구결과 9
1. 유아교사의 구성주의 교육신념, 놀이 교수효능감, 교사 전문성과 2019 개정 누리 과정 실행의 일반적 경향 9
2. 유아교사의 구성주의 교육신념, 놀이 교수효능감, 교사 전문성, 2019 개정 누리과정 실행 간의 관계 11
3. 유아교사의 구성주의 교육신념, 놀이 교수효능감과 교사 전문성이 2019 개정 누리 과정 실행에 미치는 영향 13
Ⅳ. 논의 및 결론 15
참고문헌 21
ABSTRACT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