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프라이즈 박스를 활용한 랜덤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random marketing strategy using surprise box : focusing on Chinese consumers / 김길성 1
요약 1
Ⅰ. 서론 2
Ⅱ. 이론적 배경 3
2.1. 서프라이즈 박스의 개요 3
2.2. 서프라이즈 박스 관련 연구 4
Ⅲ. 연구 모형과 연구 가설 5
3.1. 연구 모형 5
3.2. 연구 가설 7
Ⅳ. 실증분석 9
4.1. 조사 및 분석 방법 9
4.2. 표본의 특성 10
4.3. 신뢰도 및 타당성 분석 10
4.4. 연구 가설 검증 12
Ⅳ. 결론 13
참고문헌 15
[요약]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