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로컬푸드의 구매동기가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남 김해시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purchase motivation of local foods on satisfaction and behavior intention : focusing on Gimhae-si, Gyeongsangnam-do / 박경태 ; 고미애 ; 백종온 1
Abstract 1
Ⅰ. 서론 1
Ⅱ. 이론적 배경 2
1. 로컬푸드 구매동기 2
2. 만족도 4
3. 행동의도 4
Ⅲ.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5
1.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5
2.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방법 6
3. 조사대상 및 분석방법 7
Ⅳ. 실증분석 8
1.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8
2. 타당성 및 신뢰도 분석 8
3. 상관관계 분석 9
4. 가설검증 10
Ⅴ. 결론 및 시사점 11
참고문헌 12
국문요약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