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항공사의 SNS마케팅 활동 특성이 항공사 이미지,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influence of airline SNS marketing activities on airline image, perceived value, and behavior intentions / 장서영 ; 임근욱 1
Abstract 1
Ⅰ. 서론 1
Ⅱ. 이론적 배경 2
1. SNS의 마케팅 특성 활동 2
2. 항공사 이미지 3
3. 지각된 가치 4
4. 행동 의도 5
Ⅲ. 연구 설계 6
1. 연구모형 6
2. 연구가설 6
3. 변수의 조작적 정의 7
4. 분석자료 및 분석방법 8
Ⅳ. 실증분석 8
1. 인구통계학적 특성 8
2. 측정항목의 신뢰성과 타당성 검정 결과 8
3. 상관관계 분석 11
4. 가설 검증 결과 11
Ⅴ. 결론 및 시사점 15
참고문헌 16
국문요약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