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대기업 오너 리스크가 기업평판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 of owner risk on conglomerate reputation and brand attitude / 윤병권 1
목차 1
Abstract 1
국문요약 2
1. 서론 2
1.1. 연구목적 2
2. 이론적 고찰 3
2.1. ESG경영 : 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 3
2.2. 오너 리스크 사례와 원인 4
2.3. 기업평판과 브랜드 태도 5
3. 연구방법 6
3.1. 실험물 설계 6
3.2. 표본 추출 6
3.3. 실험 방법 7
3.4. 변인 측정 7
4. 연구결과 7
4.1. 대기업 오너의 리스크(부적절한 행위)가 알려지기 전과 후의 각 조사응답자의 반응차이 8
4.2. 대기업 오너 리스크(부적절한 행위)에 관한 응답자의 세대별 반응차이 8
4.3. 대기업 오너 리스크(부적절한 행위)에 관한 응답자의 성별 반응차이 8
4.4. 대기업 오너의 리스크에 대하여 연구문제 2,3과의 상호작용효과는 어떻게 나타나는가? 9
5. 결론 및 한계점 9
참고문헌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