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디자인경영 관점에서 소비자 경험 분석 지표에 관한 고찰 연구 : 애플 사(社)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consumer experience analysis index focused on design management / 임재훈 1
목차 1
Abstract 1
국문요약 2
1. 서론 2
1.1. 연구배경 및 목적 2
1.2. 연구범위 및 방법 3
2. 디자인경영 3
2.1. 디자인경영 3
2.2. 디자인경영 전략과 핵심 요소 3
3. 경험 5
3.1. 경험 5
3.2. 번 슈미트(Bernd H. Schmitt)의 경험 요인 5
4. 애플(Apple)사의 소비자 경험 분석 7
4.1. 애플(Apple)사의 체험 제공수단 7
4.2. 경험 조사 및 분석 9
4.3. 소론 12
5. 결론 및 제언 13
참고문헌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