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예비유아교사의 발달에 적합한 실제신념과 놀이성이 놀이교수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 The influence of preservice early childho[o]d teacher's educational beliefs in a developmentally appropriate practice and playfulness on their play teaching efficacy / 양유진 ; 이주영 1
[요약] 1
I. 서론 2
II. 연구 방법 6
1. 연구대상 6
2. 연구 도구 6
3. 연구절차 및 자료수집 8
4. 자료분석 8
III. 연구 결과 9
1. 예비유아교사의 발달에 적합한 실제신념, 놀이성, 놀이교수효능감의 상관관계 9
2. 예비유아교사의 발달에 적합한 실제신념과 놀이성이 놀이교수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11
IV. 논의 및 결론 13
참고문헌 18
ABSTRACT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