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플립러닝을 활용한 원격부모교육 수업이 예비유아교사의 부모-자녀관계, 협력적 자기효능감, 집단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parenting using flipped learning and distance education on early childhood pre-service teacher's parent-child relationship, cooperative self-efficacy, and collective self-esteem / 김민정 1
[요약] 1
I.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II. 연구방법 6
1. 연구대상 6
2. 연구도구 6
3. 연구절차 및 자료 분석 7
III. 연구결과 및 해석 9
1. 플립러닝을 활용한 원격부모교육 수업이 부모-자녀관계에 미치는 영향 9
2. 플립러닝을 활용한 원격부모교육 수업의 협력적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11
3. 플립러닝을 활용한 원격부모교육 수업이 집단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12
IV. 논의 및 결론 13
참고문헌 19
ABSTRACT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