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간호사가 인식하는 내부마케팅이 고객지향성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Influence of internal marketing perception on customer orientation and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 of nurses / 김은심 ; 김세영 1
[요약] 1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1
2. 연구목적 2
연구방법 2
1. 연구설계 2
2. 연구대상 3
3. 연구도구 3
4. 자료수집 3
5. 자료분석 3
6. 윤리적 고려 4
연구결과 4
1. 내부마케팅 인식, 고객지향성, 조직시민행동 정도 4
2. 대상자의 일반적 특성에 따른 고객지향성, 조직시민 행동의 차이 4
3. 내부마케팅과 고객지향성, 내부마케팅과 조직시민 행동의 관련성 4
4. 고객지향성의 영향요인 6
5. 조직시민행동의 영향요인 6
논의 7
결론 8
REFERENCES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