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조합공동사업법인의 현실과 발전방향 / 유춘권 ; 채성훈 ; 정준호 1
CONTENTS 1
1. 농식품 유통환경 변화와 연합마케팅 필요성 1
1.1. 농식품 유통환경 변화 1
1.2. 농협 연합마케팅의 필요성 3
1.3. 연합마케팅의 경제이론적 기대효과 5
2. 농협 연합마케팅사업 추진 현황 및 성과 7
2.1. 연합마케팅사업 추진 및 조합공동사업법인 육성 경과 7
2.2. 농협 연합마케팅사업의 현황과 성과 9
3. 연합마케팅 추진상의 문제점 및 애로사항 12
3.1. 공감대 미흡 및 지역농협의 참여 부족 12
3.2. 연합마케팅의 장기비전과 가시적인 성과 제시의 어려움 13
3.3. 조합공동사업법인 운영상의 애로사항 15
3.4. 인력 운용의 어려움 17
4. 조합공동사업법인 등 연합마케팅의 발전방향 18
참고문헌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