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CSR, 소비자기반 브랜드자산, 기업 재무성과 관계 = The Relationship among CSR, CBBE(Custmer Based Brand Equity), and Firms' Financial Performance : Focusing on the Mediating Role of CBBE : 소비자기반 브랜드자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유재미 1
[요약] 1
ABSTRACT 2
I. 서론 3
II.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4
1. CSR 4
2. CSR과 기업 재무성과 6
3. CSR과 기업 재무성과 관계에서 소비자기반 브랜드자산의 매개효과 7
III. 연구설계 11
1. 변수측정 11
2. 연구모형 13
3. 표본선정 14
IV. 가설검증 16
1. 변수들의 기술통계 16
2. 가설검증 17
V. 결론 21
1. 요약 및 시사점 21
2.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22
참고문헌 23
〈부록〉 회귀분석 결과_변수 전체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