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SNS 마케팅 성공 전략 / 임산 1
CONTENTS 1
1. 소통의 키워드 1
1.1. 하나의 가정 1
1.2. '지금'이라는 '미래'를 만든 DNA들 3
1.3. 소통의 핵심 키워드, '개인'과 '진정성' 4
2. 개성과 정체성은 개발될 수 있는가? 8
2.1. 페르소나란 무엇인가? 8
2.2. 개성과 정체성은 개발할 수 있는가 8
3. 창의적 소통을 위한 Best Practice 연구 11
3.1. 개성과 정체성을 공유할 '팬' 만들기 11
3.2. 페르소나를 효과적으로 연출해 팬과 소통한 DKNY 사례 13
3.3. 소셜 실험을 통해 세계와 소통한 스웨덴 국가 트위터 사례 15
3.4. 컨텐츠 전략을 통해 개성과 정체성을 구축한 REDBULL 사례 16
3.5. CEO의 개성을 활용해 기업 브랜드 개성을 구축한 버진 그룹 사례 18
3.6. 스토리를 통해 팬과 관계를 구축한 구글과 애플의 사례 19
3.7. 꾸준한 소통으로 디지털 마케팅 대가가 된 세스 고딘 사례 20
3.8. 첨언 : 정부기관의 창의적 소통 방향에 대한 제언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