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광고 레이아웃 유형이 소비자의 기억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온라인 패션잡지광고를 중심으로 / 황선정 ; 김일 1
[Title] 1
초록 2
Abstract 2
1. 서론 3
2. 이론적 배경 3
2.1. 국내 잡지광고의 시장 환경 3
2.2. 광고매체로서의 온라인 광고 5
3. 연구방법 7
3.1. 연구문제 7
3.2. 연구설계 및 연구방법 7
4. 연구결과 및 분석 10
4.1. 측정변수들의 신뢰성 분석 11
4.2. 레이아웃 유사 유형 그룹 간 광고 회상, 광고재인, 광고태도,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 차이 비교 11
5. 결론 및 제언 16
참고문헌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