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논문의 목적은 베트남 도로 산업에서의 복화 운송을 위한 차량 공유 플랫폼 도입의 실행 가능성과 잠재적인 영향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이 연구는 물류 부문의 자원 미활용과 비효율성 문제를 해결하면서 지속 가능한 실천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연구는 산업 분석, 이해 관계자 인터뷰, 문헌 고찰을 포함한 포괄적인 방법론을 채택하여 해당 주제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제공합니다.
이 연구는 질적 및 양적 연구 방법을 결합한 혼합 방법론을 사용합니다. 먼저, 베트남의 도로 산업 현황을 평가하고 주요 이해 관계자를 식별하기 위해 산업 분석을 수행합니다. 그런 다음 산업 전문가, 물류 회사 및 정부 대표와의 심층 인터뷰를 통해 차량 공유 플랫폼의 잠재적인 도입에 대한 통찰과 관점을 수집합니다. 또한 관련 문헌을 철저히 검토하여 연구의 이론적 기반을 제공합니다.
산업 데이터 분석, 이해 관계자 인터뷰 및 기존 문헌 검토를 통해 여러가지 주요 결과가 도출됩니다. 첫째, 베트남의 도로 산업의 분산된 특성은 차량 공유 플랫폼의 실행에 중대한 도전을 제시합니다. 다양한 이해 관계자를 단일 플랫폼에 통합하고 조정하는 것은 상당한 노력과 자원을 필요로 합니다. 둘째, 작은 트럭 운송 회사들 사이에서의 기술 채택의 제한은 플랫폼의 널리 사용과 수용에 장애물을 제시합니다. 이러한 기술적 장벽을 극복하고 광범위한 참여를 보장하는 것은 플랫폼의 성공에 중요합니다. 게다가, 베트남의 경제적 성장으로 인해 효율적인 물류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연구 결과가 도출됩니다. 최적화된 복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량 공유 플랫폼은 이 시장 기회를 활용하고 가치 있는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연구는 디지털화 촉진 및 물류 인프라 개선을 위한 정부의 지원과 이니셔티브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이 연구의 한계를 인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먼저, 이 연구는 베트남의 도로 산업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연구 결과가 다른 맥락이나 운송 방식에 직접 적용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연구는 2021 년 9 월 지식 기준일 이전의 데이터와 정보를 기반으로 합니다. 산업 현황의 변화와 기술적 발전은 연구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연구의 범위는 차량 공유 플랫폼의 실행 가능성과 영향을 조사하는 것으로 한정되며, 실제 구현 과정은 이 연구의 범위를 벗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