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

여러 기관들은 소셜 미디어를 상업적 형태에 맞게 조정하는 것에 대해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가 작업 환경 내에서 주목할 만한 변화를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직장에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목적은 바뀔 수 있지만 결론은 소셜 시스템을 만들고 데이터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Sri Lanka Rupavahini TV Organization, Sri Lanka Rupavahini TV Organization 에서 직원의 업무 성과에 소셜 미디어 활용의 영향과 조직 구조의 중재적 영향이 이 실험 고려 사항에서 조사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리랑카의 미디어 산업이 나날이 혁명을 겪으면서 뉴미디어가 점점 강력해지고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이는 또한 미디어 환경을 변화시키는 데 상당한 영향을 미쳤으며 특히 소셜 미디어에 대한 참여와 활동이 증가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스리랑카 미디어의 맥락에서 미디어가 실제로 모든 국가에서 네 번째 정부 기관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사용과 소셜 미디어 사용이 직원의 성과, 특히 전국 방송에서 직원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사이의 연결을 설정하는 것은 스리랑카의 미디어 환경에서 주요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할 것입니다. 이 두 요인 사이의 관계를 조사하기 위해 연구는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결정하기 시작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용이 스리랑카 미디어 산업 직원의 성과에 영향을 미칩니까? Sri Lanka Rupavahini TV Corporation 직원의 몇 퍼센트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합니까? SLRC 직원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할 때 어떤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SLRC 직원의 성과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조사는 설문 조사를 포함하는 정량적 접근 방식을 사용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Chi Square 분석은 대략 85-100 개의 중요한 설문조사의 데이터를 평가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Rupavahini Staff 의 샘플에는 89 명의 응답자(실제 응답자 비율의 89%)가 포함되었습니다. 이 연구의 결론은 SLRC 직원의 성과와 소셜 미디어 사용 사이에 강한 상관 관계가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직원 만족도와 소셜 미디어 사용 사이에는 직접적인 상관 관계가 없음이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SLRC 경영진은 Rupavahini TV 직원의 소셜 미디어 사용 및 직무 만족도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과감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점도 분명히 드러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