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링 감독의 영화 〈안녕, 이환영〉은 설 연휴 기간인 2021년 개봉해 54억 1300만원의 흥행 수입을 올리며 영화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키는 등 막대한 경제적 효과를 거뒀다. 〈안녕, 이환영〉은 가령이 2016년 출연한 예능 '코미디 총출동'을 원작으로 한 눈물겨운 영화다. 영화는 드로잉 속 스토리를 좀 더 구체적이고 구체적으로 보여준다.
중국 내 영화 시장의 상업적 엔터테인먼트 중 여성 감독은 말할 것도 없고 성공을 거둔 영화는 비교적 드물다. 그리고 이 영화를 통해 최초의 여성 감독이 등장하여 중국 최초의 어머니를 모티브로 한 크로스오버 코미디 영화의 공백을 메웠다. 모성애를 전파하는 영화로서 이 글은 감정 마케팅과 상호 작용 매너 체인 이론을 바탕으로 마케팅 전략과 성공 원인을 분석합니다. 마케팅 활동에서 마케팅은 더 이상 생산자와 판매자의 참여가 아니지만 소비자의 역할에 주목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그래서 영화 〈안녕, 이환영〉 에 대한 연구가 꼭 필요하다고 했다.이는 향후 중국 및 기타 국가의 영화 시장 발전에 중요한 의미를 가지며 다른 영화의 발전에 참고 의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