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깨끗한 물의 소비이다. 인도네시아 가정의 약 10.23%가 상표가 붙은 생수를 선호했다는 것은 인도네시아에서 특히 고품질의 깨끗한 식수에 대한 식수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에게 제품을 판매하는 수많은 광천수 생산자들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에코 라벨이 부착된 제품 포장이다. 소비자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소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지된 가치 또는 주어진 인식에 기초하여 제품의 유용성에 대한 소비자의 전반적인 평가로 정의된다. 본 연구는 에코 라벨, 인지된 가치 및 소비자 구매 결정의 문제를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소비자 인식 가치에 대한 에코라벨의 ct, 소비자 구매 결정에 대한 에코라벨의 영향 이해, 구매 결정에 대한 인식 가치의 영향 이해, 소비자 구매 결정에 대한 에코라벨의 영향 이해이다. 인식된 가치 중재를 통해 얻을 수중에 있다. 이 연구의 목적은 에코 라벨 전략을 사용하는 병에 든 음료수의 생산자 중 한 명인 Le Minerale 제품 소비자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는 것이다. 본 연구에서는 간단한 무작위 샘플링 기술과 함께 기술 및 검증 연구 방법을 사용했다. 이 연구에서는 모집단의 각 표본 추출 단위가 표본에 대해 선택될 확률이 동일한 단순 랜덤 표본 추출을 사용한 확률 기법을 사용한다. 이 연구의 응답자들은 총 200 명의 응답자들이 그들의 미니어처 제품을 구매하고 소비한 경험에 기초하여 선택되었다. 이 연구에서는 변수(원인 모델) 간의 인과 관계를 추정하기 위한 검증 분석 방법으로 경로 분석을 사용했다. 기술 분석 결과 에코라벨 수준이 충분히 양호하고, 인지된 가치 수준이 양호하며, 구매 결정 수준이 양호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연구의 결과는 또한 에코 라벨이 소비자의 인식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며, 이 연구는 또한 에코 라벨이 구매 결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나타냈다. 이 연구에서 인지된 가치는 미니어처의 소비자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에코라벨과 인지된 가치 효과는 구매 결정에 긍정적이고 유의미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