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I. 서론 3
II. 본론 7
1. 관광 상품의 개념 7
2. 관광 상품의 구성요소 8
3. 방한 중국관광객 현황분석 10
가. 중국 관광시장 아웃바운드 현황 10
나. 방한 중국관광객 현황 12
다. 중국인 방한관광 일반현황 16
라. 중국인 성별·연령별 방한관광 현황 16
마. 중국인 방한관광 목적 16
바. 중국인 방한관광 횟수 17
사. 중국인 방한관광 관광형태 17
아. 중국인 방한관광 태도 및 경험 17
자. 중국인 관광객 방한관광 경험 19
차. 방한관광 재방문의향 23
카. 방한관광의 제도적 장애요인 24
타. 중국인 방한관광 현황 요약 25
파. 성장하는 중국인 관광 시장 동향과 관광객 유치 전략 26
가. 라이프 스타일의 개념 29
나. 라이프스타일의 분석방법 31
III. 결론 36
참고문헌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