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목차
표제지=0,1,3
목차=i,4,2
(표차례)=iii,6,1
(그림차례)=iii,6,1
국문요약=iv,7,2
I. 서론=1,9,1
1. 연구의 배경과 목적=1,9,2
2. 연구의 대상 및 방법=2,10,1
1) 연구대상=2,10,1
2) 연구의 방법=3,11,1
3. 연구의 구성=3,11,2
II. 이론적 고찰=5,13,1
1. 브랜드자산의 개념과 구성요소=5,13,1
1) 브랜드의 기원=5,13,2
2) 브랜드의 특징과 유형=6,14,2
3) 브랜드자산 정의와 구성요인=7,15,9
2. 브랜드자산에 관한 선행 연구=16,24,3
3. 브랜드자산의 측정방법=19,27,3
4. 브랜드자산의 효과=21,29,3
III. 연구설계=24,32,1
1. 연구가설 설정 및 연구모형=24,32,1
1) 연구가설=24,32,2
2) 연구모형=25,33,2
2. 조작적 정의 및 변수의 측정=26,34,3
3. 자료의 수집=29,37,1
1) 조사대상 및 자료수집=29,37,1
2) 표본의 특성=29,37,2
IV. 실증분석=31,39,1
1. 척도 정제=31,39,1
1) 단위차원성(신뢰성) 분석=31,39,2
2) 타당성 검증=32,40,2
2. 연구모형의 검증 및 가설검증=34,42,1
1) 연구모형의 검증=34,42,1
2) 가설검증=34,42,3
3) 인과효과분석=37,45,1
V. 결론=38,46,1
1. 연구결과의 요약 및 시사점=38,46,2
2.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 방향=39,47,1
참고문헌=40,48,8
[설문지]〈고객지가 브랜드자산측정 설문지〉-신용카드사=48,56,6
Abstract=54,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