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목차
표제지=0,1,3
(국문 초록)=i,4,2
(목차)=iii,6,1
(표목차)=iv,7,2
(그림 목차)=vi,9,1
제1장 서론=1,10,1
제1절 연구의 목적=1,10,2
제2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과 구성=2,11,2
제2장 부동산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이론적 고찰=4,13,1
제1절 부동산의 특성과 마케팅=4,13,9
제2절 부동산 마케팅 전략=13,22,14
제3절 마케팅의 도구로서의 인터넷=26,35,18
제4절 부동산인터넷 마케팅의 필요성과 문제점=43,52,5
제3장 실증적 연구의 설계=48,57,1
제1절 설문의 대상 및 방법=48,57,1
제2절 설문지의 구성=48,57,3
제3절 자료 분석 방법=50,59,1
제4장 자료 분석=51,60,1
제1절 부동산 정보 획득 경로에 따른 분류=52,61,15
제2절 인터넷 부동산 정보 획득을 위해 이용하는 컨텐츠에 따른 분류=67,76,19
제3절 부동산 정보획득시 유료 서비스 이용 여부에 따른 분류=86,95,16
제4절 지역부동산 중개업소의 홈페이지 이용 여부=102,111,14
제5장 결론=116,125,1
제1절 연구결과의 요약과 시사점=116,125,9
제2절 연구의 한계점 및 미래 연구방향=124,133,1
(참고 문헌)=125,134,2
부록(부동산 인터넷 마케팅 정보에 대한 수요자 인식과 이용행태에 관한 연구설문지)=127,136,6
ABSTRACT=133,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