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목차
표제지=0,1,3
감사의 글=0,4,1
목차=I,5,2
표목차=III,7,2
그림목차=V,9,1
제1장 서론=1,10,1
1. 문제의 제기 및 연구목적=1,10,5
2. 연구 범위 및 연구 방법=6,15,1
제2장 브랜딩 전략의 이론적 고찰=7,16,1
1. 브랜드의 정의=7,16,2
2. 효과적인 브랜드 관리의 이점=8,17,2
3. 브랜드 마케팅의 정의=9,18,2
4. 브랜드 마케팅의 효과=10,19,2
제3장 연구설계=12,21,1
1. 연구의 모형과 범위=12,21,4
2. 연구 방법=15,24,1
2-1. 조사 대상자 선정=15,24,1
2-2. 설문지 구성=16,25,1
3. 자료 처리 방법=16,25,1
1)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사항=16,25,3
2) 신뢰도 검증=18,27,3
3) 기초통계분석=20,29,2
4. 가설검증=21,30,18
제4장 결론=39,48,1
1. 실증분석 결과에 대한 토의=39,48,1
1) 브랜드 기반 조직문화(Brand-based Corporate Culture)의 활성화=39,48,4
2) 사내 커뮤니케이션(Internal Communication)의 활성화=43,52,6
2. 연구의 한계점=48,57,2
3. 미래연구를 위한 제언=49,58,1
참고 문헌=50,59,3
ABSTRACT=53,62,2
설문지 양식=55,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