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목차
표제지 = 0,1,3
목차 = i,4,3
표목차 = iv,7,1
그림목차 = v,8,1
제1장 서론 = 1,9,1
제1절 문제제기 = 1,9,3
제2절 연구의 목적 = 3,11,2
제3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 4,12,2
제2장 이론적 고찰 = 6,14,1
제1절 고객 서비스 = 6,14,1
1. 고객의 정의 = 6,14,3
2. 고객 서비스의 개념 = 9,17,20
제2절 서비스 품질 = 29,37,1
1. 서비스의 개념 = 29,37,6
2. 서비스 품질 = 35,43,16
제3절 고객만족 = 51,59,1
1. 고객만족의 정의와 개념 = 51,59,2
2. 고객만족에 관한 고찰 = 53,61,6
3. 고객만족의 연구분야 = 59,67,6
제4절 고객만족의 결과변수에 관한 고찰 = 65,73,1
1. 재구매 의사 = 65,73,2
2. 구전의도 = 66,74,4
제3장 실증연구 = 70,78,1
제1절 연구모형과 가설의 설정 = 70,78,1
1. 연구모형의 설정 = 70,78,2
2. 가설의 설정 = 71,79,3
제2절 표본의 추출 및 설문지 배부와 수집 = 74,82,3
제3절 설문지의 구성 = 76,84,3
제4절 자료의 분석 방법 = 78,86,2
제4장 실증연구의 결과 및 분석 = 80,88,1
제1절 분석의 신뢰성과 타당성 = 80,88,1
1. 신뢰성분석 = 80,88,2
2. 타당성분석 = 81,89,4
제2절 연구모형의 적합도 분석 = 85,93,2
제3절 가설검증 = 87,95,3
제5장 요약 및 결론 = 90,98,1
제1절 요약 = 90,98,2
제2절 연구결과의 시사점 = 91,99,2
제3절 연구의 한계 및 제언 = 92,100,2
참고문헌 = 94,102,9
설문지 = 103,111,8
ABSTRACT = 111,1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