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목차
표제지 = 0,1,3
목차 = i,4,2
표목차 = iii,6,1
그림목차 = iv,7,1
제1장 서론 = 1,8,1
제1절 문제의 제기 및 연구목적 = 1,8,1
제2절 연구 범위 및 연구방법 = 2,9,1
제2장 이론적 배경과 연구모형 = 3,10,1
제1절 인터넷 비즈니스 = 3,10,1
1. 인터넷 비즈니스의 정의 = 3,10,3
2.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 5,12,3
제2절 인터넷마케팅 = 8,15,1
1. 인터넷마케팅의 이점 = 8,15,2
2. 인터넷마케팅의 유형 = 10,17,3
3. 인터텟마케팅믹스 = 12,19,4
4. 인터넷마케팅의 기본과정 = 15,22,5
5. DB마케팅 = 19,26,3
제3절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통합마케팅 = 21,28,1
1.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통합마케팅의 등장배경 = 21,28,2
2.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개념 정의 = 23,30,2
3. 온ㆍ오프라인 간 통합 마케팅의 개념 정의 = 24,31,1
4. 온ㆍ오프라인 간 통합 마케팅의 필요성 = 24,31,2
제3장 사례연구 = 26,33,1
제1절 사례선정의 기준 = 26,33,1
제2절 사례소개 = 26,33,1
1. SK그룹 = 26,33,31
2. 한국통신 = 57,64,20
3. 삼성생명 = 76,83,11
제3절 사례분석 = 86,93,1
1. 기업의 성공요인 = 86,93,3
2. 일반적인 성공요인 = 88,95,1
제4장 결론 = 89,96,1
제1절 연구의 시사점 = 89,96,2
제2절 연구의 한계점 = 90,97,1
제3절 미래의 연구방향 = 90,97,1
참고문헌 = 91,98,3
ABSTRACT = 94,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