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목차
표제지 = 0,1,3
목차 = i,4,2
표목차 = iii,6,1
그림목차 = iii,6,1
제1장 서론 = 1,7,1
제1절 연구의 목적 = 1,7,2
제2절 연구의 범위와 방법 = 2,8,2
제2장 고객의 의의 및 고객만족경영 = 4,10,1
제1절 고객의 정의 = 4,10,1
1. 고객의 의의 = 4,10,2
2. 고객의 분류 = 5,11,5
제2절 고객만족경영 = 9,15,1
1. 고객만족과 고객만족경영 = 9,15,1
2. 고객만족의 요건 = 9,15,3
3. 고객만족경영의 도입여건 조성 = 11,17,1
4. 고객만족경영의 도입과정 = 11,17,2
제3장 새로운 고객만족전략과 경찰행정의 과제 = 13,19,1
제1절 새로운 고객만족전략 = 13,19,1
1. 총체적 품질관리(Total Quality Management:TQM) = 13,19,7
2. 리엔지니어링 = 19,25,4
제2절 경찰행정의 현황과 문제점 = 22,28,1
1. 형사업무 = 23,29,2
2. 교통업무 = 24,30,1
3. 방범업무 = 25,31,1
4. 경비업무 = 25,31,2
5. 경무업무 = 26,32,1
제4장 경찰행정에 있어서 고객만족전략 = 27,33,1
제1절 고객만족 지향의 행정 = 27,33,1
1. 고객에게 귀를 기울이기(Just listen to the People) = 27,33,2
2. 서비스 기준의 제시 = 28,34,2
3. 고객대응 행태의 개선 = 29,35,1
4. 경쟁 메카니즘의 도입 = 30,36,1
제2절 총괄적 전략 = 31,37,3
1. 제품(Product) = 34,40,5
2. 과정(Process) = 38,44,2
3. 인적 자원(Personnel) = 39,45,2
4. 포지셔닝(Positioning) 혹은 공공관계(Public Relations: PR) = 41,47,1
5. 추진(Promotion) = 41,47,2
제3절 기능별 전략 = 43,49,1
1. 형사업무 = 43,49,7
2. 교통업무 = 49,55,5
3. 방범업무 = 53,59,3
4. 경비업무 = 56,62,2
5. 경무업무 = 58,64,2
제5장 결론 = 60,66,5
참고문헌 = 65,71,3
ABSTRACT = 68,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