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목차
표제지 = 0,1,3
목차 = i,4,3
표목차 = iv,7,2
그림목차 = vi,9,1
I. 서론 = 1,10,1
1. 문제의 제기 = 1,10,2
2. 연구목적 = 2,11,2
3. 연구의 방법 및 구성 = 3,12,2
II. 라이프스타일과 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이론적 고찰 = 5,14,1
1. 라이프 스타일의 이론적 고찰 = 5,14,1
(1) 라이프 스타일 연구의 필요성 = 5,14,3
(2) 라이프 스타일의 개념 = 7,16,6
(3) 라이프 스타일의 결정요인 = 12,21,2
(4) 라이프 스타일의 분석 방법 = 14,23,8
(5) 라이프스타일의 유형 = 21,30,3
(6) 라이프 스타일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 23,32,7
2. 구매의사결정 과정 = 30,39,1
(1) 소비자행동의 개념 = 30,39,3
(2)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이론적배경 = 32,41,6
(3) 소비자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요인 = 37,46,3
(4) 라이프스타일과 구매의사결정 과정 = 39,48,3
III. 실증분석 = 42,51,1
1. 연구의 모형 및 가설의 설정 = 42,51,1
(1) 연구의 모형 = 42,51,1
(2) 가설의 설정 = 43,52,2
2. 조사설계 = 44,53,1
(1) 조사목적 = 44,53,1
(2) 조사형태 = 44,53,4
(3) 자료 수집방법 = 48,57,1
(4) 표본 설계 = 48,57,1
(5) 자료의 처리 = 48,57,2
3. 조사 결과의 분석 및 요약 = 50,59,1
(1) 라이프 스타일 분석 = 50,59,12
(2) 구매의사결정 과정 분석 = 62,71,10
(3) 가설 검정결과 요약 = 72,81,2
(4) 분석 결과의 마케팅 시사점 = 73,82,7
IV. 결론 = 80,89,1
1. 연구결과의 요약 = 80,89,4
2. 연구의 한계점 및 앞으로의 연구방향 = 83,92,2
참고문헌 = 85,94,5
Abstract = 90,99,4
설문지 = 94,103,6